중국의 자랑,행림이 세계기록을 하나 획득하다
중국의 자랑,행림이 세계기록을 하나 획득하다
  • 금나윤
  • 승인 2018.10.2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림성형외과는'세계에서 주름제거 수술을 가장 많이 하는 민영병원' 세계신기록 인정을 받다

 

본 뉴스 (금나윤 국화 기자 촬영보도)

중국의 자랑,행림이 세계기록을 하나 획득하다.

심양 행림성형외과는 이미 "세계에서 10년간 주름 제거 수술 가장 많이 하는 민간병원"이 되었다.

심양 행림성형외과
심양 행림 광장앞

2018년 10월 19일 오전 9시, 인파가 움직이는 행림광장.세계기록인증기구(WRCA)의 최고 인증관인 다미르 퍼스트가 세계기록인증서를 심양(瀋陽) 행림(杏林)성형외과 원장 사령지(史灵)에게 넘길 때.중국 의미 업계를 자랑스럽게 할 만한 세계기록이 마침내 나왔다.심양 행림성형외과는 이미 "세계에서 10년간 주름 제거 수술 가장 많이 하는 민간병원"이 되었다.세계 기록이란, 바로 여러분들이 잘 아는 아시아의 비인 류샹이 대표하는 스포츠 경기의 세계 기록입니다.또 홍콩 마카오 주하이의 홍콩과 호주의 해협횡단대교가 대표하는 비스포츠 대회의 세계 기록과도 같다.이번 행림성형에서 세계신기록은 전세계 의미업계의 유일한 세계기록으로 1등이자 유일한 것으로, 행림성형외과는 진정으로 의미계의 세계 정상에 올랐다.

영국 세계기록본부에서 온 기록인증기관(WRCA)의 최고 인증관 다미르 퍼스트 씨.
행림의료구조 창시자 사령지 원장(왼쪽)에 세계신기록 인증서 수여
이날 게스트로는 중국동포상연합회 부회장, 안천 사무총장, 지린성 화교련 당서기,
천샹린(陳辽宁省林) 주석,
랴오닝(遼寧)성 화교연합회 부주석, 왕칭웨이(王慶偉) 선양시교포련 당서기,
헤이룽장성 총련 경제연락부장 등이 참석했다.

사 원장은 "얼굴이 사람들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며 "성격도, 일, 생활도, 가정도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우리는 아름다움을 모두에게 인도하여, 그들로 하여금 자신의 인생의 길을 다시 보게 하고, 다시 젊어진 용모를 가지고 세계를 탐색하게 하였다.요 몇 년 동안, 살구나무의 주름 제거 수술은 1만여 명의 미인의 운명을 바꿔 놓았는데, 이 또한 1만여 가구의 행복이 가득하여, 매우 심원한 영향을 끼쳤다.특히 내 팀에 감사하고, 그들은 정말 해냈다"고 말했다.

행림성형외과 부원장 류건파, 최창용, 주석강, 장우부

세계 기록 하나 아름다운 명절
실링지 원장은 이번 세계기록 획득을 계기로 행림의 아름다움을 일궈낸 '행림미인'들을 찾아다니며 그동안의 행복한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더 많은 인생을 대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미지 변신을 희망하는 친구를 찾고 초청하는 등 조만간 도시 전체의 공모를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아름답게 운명을 바꾸는 것이 모든 미인의 축제이며 세계 기록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사령지 행림성형외과 원장(왼쪽)이 대한국제신문사 금국화 기자와 만나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