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니즈홈.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특구 의료관광 연계상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 선정
차이니즈홈.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특구 의료관광 연계상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 선정
  • 글로벌뉴스채널 GLOBAL NEWS YARD 全球资讯平台
  • 승인 2022.12.04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차이니즈홈 글로벌 의료관광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
- 2022 K브랜드문화축제-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특구홍보
영등포 스마트메디컬 특구
영등포 스마트메디컬 특구

영등포구 소재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과 관내 관광자원을 연계한 의료관광상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인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특구 의료관광 연계상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에 차이니즈홈이 선정되었다.

영등포 스마트메디컬특구는 영등포구 내 의료기관에서 진료, 치료, 수술 등 의료서비스를 받는 외국인 환자와 그 동반자가 의료서비스와 병행하여, 영등포구 관내 전문화된 “뇌질환, 화상, 관절, 안과분야”의 최신 의료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한 “특화된 전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내 풍부한 관광자원, 쇼핑, 숙박 등과 연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것을 목적으로 지정되었다.

차이니즈홈은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특구 의료관광 연계상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외국인 의료관광 고객 유치를 위한 한국어·중국어·영어·일본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의료관광 홍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2022 K브랜드문화축제에 글로벌파트 전담주관사로 참석하여 영등포 스마트메디컬특구와 차이니즈홈의 의료관광 서비스를 홍보하였다.

차이니즈홈 글로벌 다국어 홈페이지(중국어)
차이니즈홈 글로벌 다국어 의료관광 홈페이지(현재 중국어)
2022 K브랜드문화축제 차이니즈홈
2022 K브랜드문화축제 글로벌파트 전담주관사 차이니즈홈

차이니즈홈의 금나윤 대표는"이번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특구 의료관광 연계상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홍보와 마케팅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앞으로도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특구의 협력기관과 연계하여 사업을 활성화 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22 K브랜드 문화축제에 차이니즈홈 금나윤 대표가 참석하여 영등포 스마트메디컬 특구에 대해 홍보하였다.
2022 K브랜드 문화축제에 차이니즈홈 금나윤 대표가 참석하여 영등포 스마트메디컬 특구와 차이니즈홈 의료관광 서비스에 대해 홍보하였다.
차이니즈홈 의료관광 서비스 홍보
차이니즈홈 의료관광 서비스 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