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융합 뇌교육 두비전, 첫 번째 라이브 토크쇼 성료
창의융합 뇌교육 두비전, 첫 번째 라이브 토크쇼 성료
  • 글로벌뉴스채널 GLOBAL NEWS YARD 全球资讯平台
  • 승인 2022.02.11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두비전 영상 컨텐츠, 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
두비전BTS Live Talk Show
두비전BTS LIVE Talk Show

지난 2월 10일, 두뇌 기반 교육센터 두비전을 운영하는 ㈜키네스가 두비전 유튜브 채널에서 첫 번째 라이브 토크쇼를 마쳤다.

지난해 정식으로 태블릿 애플리케이션을 런칭한 두비전은 두비전 역삼점, 두비전 반포점, 두비전 위례점을 각각 오픈하여 오프라인 센터에서 두뇌전문 강사들의 지도로 전문 두뇌 교육을 진행 중이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는 김양수 키네스 대표원장이 직접 출연하여 평소 두비전에 관심이 있던 학부모와 질의 응답을 통해 소통을 했다.

사진_㈜키네스가 지난 10일 두비전 유튜브 채널 첫 라이브 토크쇼를 종료한 뒤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_㈜키네스가 지난 10일 두비전 유튜브 채널 첫 라이브 토크쇼를 종료한 뒤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창의융합 뇌교육 두비전은 기억력 영재들의 기억 방법을 일반인들도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태블릿/PC기반 프로그램이다.


김양수 키네스 대표원장은 창의융합 뇌교육 두비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반 학생들이 두비전 BTS(Brain Training Skill)시스템을 통해 세계 기억력 고수들의 기억방법을 배우고, 실제 학습에 적용하는 모습을 영상 컨텐츠로 방송하고 있다.

앞으로 두비전은 지속적으로 두비전 영상 컨텐츠를 제공하고, 주기적으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여 두비전에 관심이 있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하여 김양수 키네스 대표원장은 “앞으로 계속 진행될 두비전 라이브 토크쇼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두비전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고,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