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 더 콰이엇과 아티스트 스폰서십 체결
몬스터 에너지, 더 콰이엇과 아티스트 스폰서십 체결
  • 전승국
  • 승인 2021.11.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가 더 콰이엇과 공식 아티스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가 더 콰이엇과 공식 아티스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2일 --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가 한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래퍼 더 콰이엇(THE QUIETT)과 공식 아티스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힙합과 음악 팬들을 위한 몬스터 에너지 브랜드 영상과 더 콰이엇 프로필 화보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올 12월에는 몬스터 에너지와 더 콰이엇이 함께 작업한 곡과 브랜드 영상이 동시에 공개된다.

몬스터 에너지와 더 콰이엇은 각 분야에서 대체할 수 없는 유일무이한 에너지 드링크와 아티스트로, 선보일 곡과 영상을 통해 이에 대한 메시지를 담을 예정이다. 영상 공개와 함께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년에는 본격적으로 편의점 이벤트,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더 콰이엇은 세련된 비트를 자랑하며 한국 힙합 무대에서 트렌드를 만들어 온 아티스트다. 데뷔 이래 진정성 있는 음악 활동과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수많은 후배 뮤지션 및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송세중 지사장은 “더 콰이엇과 아티스트와 스폰서십을 맺게 돼 기쁘다. 이번 아티스트 스폰서십으로 힙합, 음악 팬 및 MZ 세대와 더 가까이 소통하며 몬스터 에너지의 긍정적이고 에너제틱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는 2017~2018년 더 콰이엇이 설립한 일리네어/앰비션 뮤직 후원을 통해 각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협찬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제품 론칭 후 힙합 콘서트를 진행한 이력이 있다.

몬스터 에너지는 다양한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미지에 맞게 국제적인 아티스트들과 돈독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일렉트로닉 음악, 락, 힙합 및 메탈 밴드 등 여러 음악 분야에 지원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개요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울트라 시트라 △파이프라인 펀치 △울트라 파라다이스 △망고 로코 등 총 6종류의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는 막대한 광고비를 지출하는 대신 자동차, 오토바이 경주 대회를 열고, 격투기 선수를 지원하며, 음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비자들은 만들어진 이미지 광고가 아닌 UFC 링 바닥이나 거친 흙길을 달리는 경주 자동차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접할 수 있다. 몬스터 에너지는 단순히 에너지 음료를 생산하는 회사가 아니라, 음료 한 캔에 담긴 다양한 문화와 트렌드를 창조하는 브랜드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monsterenergy.com/kr/ko

웹사이트: https://www.monsterenerg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