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약속 : 내가 받는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법은 미국인들에게 무료로 제공 될 것이다
트럼프 약속 : 내가 받는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법은 미국인들에게 무료로 제공 될 것이다
  • 양유리
  • 승인 2020.10.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과 몇 시간 전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그가 받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가 미국인들에게 무료로 제공 될 것이라고 약속 한 비디오를 트윗했다. 트럼프는 또한 "대통령의 메시지"라는 텍스트와 함께이 트윗을 정상에 올렸다.

트위터에 올린이 새로운 비디오에서 트럼프는 "내가 얻은 것을 당신에게도 주고 싶다. 무료로 만들고 싶다. 당신은 돈을 내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모두가 당신들의 대통령과 똑같은 대우를 받기를 바란다." "나는 기분이 아주 좋다. 이것은 하나님의 축복이며, 그것을 잡았다."라고 말했다.

영국의 "스카이 뉴스"는 트럼프가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그의 타원 사무실로 돌아온 지 몇 시간 후에 이 트윗을 보냈다고 전했다.

"스카이 뉴스"는 트럼프가 지난 금요일 (2일) 리제 네론이 만든 테스트 항체 치료를 받고 월터 리드 국립 군 의료 센터로 보내 치료를 받았다고 소개했다.

비디오에서 트럼프는 "내가 들어갔을 때 너무 뜨겁지는 않았다. 그들은 Regeneron을 주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즉시 기분이 좋아졌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또한 현재 응급 상황에서 Regeneron 치료 및 유사 약물을 받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우리는 수천 개의 의약품을 준비하고 있다. 비상 승인 양식이 준비되어 있다. 지금 서명 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약물에 대한 승인을 얻는 것이 "백신보다 나에게 훨씬 더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