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그룹, ‘크루즈 CEO 아카데미’ 과정 국내 최초 개설 및 참가자 모집

손미나, 존 리, 전유성 등 유명 강사진과 함께하는 크루즈 CEO 아카데미 교육 이후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강의를 통해 크루즈 여행을 준비 수강료 100% 환급 받는 크루즈 CEO 교양 강좌

2022-08-31     지병모

월드그룹(회장 장성수)은 ‘크루즈 CEO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강의하고

 

크루즈 전문기업 월드그룹은 교육기관을 운영하며 크루즈 전문가를 양성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앞장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교양강좌로 손미나, 존 리, 전유성 등 유명 강사진과 함께하는 크루즈 CEO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월드그룹 장성수 회장은 “월드그룹이 크루즈 인솔자, 크루즈 전문가를 양성하며 큰 역활을 해왔다”며, “월드그룹은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크루즈를 더욱 쉽게 이해하고 쉽게 탈 수 있도록 도울 것인가 고민하여, 유명 인사들을 모셔서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크루즈 파티를 통해 크루즈 문화도 미리 익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월드크루즈

 

월드크루즈 CEO아카데미의 총기획 감독 신상훈 개그작가 겸 교수는 “월드크루즈 CEO아카데미가 여러분의 인생항로의 네비게이션이 되어 줄 것”이라며, “제 인생 노하우를 집약하여 기획한 월드크루즈 CEO아카데미를 통해 웃음과 감동 행복까지 책임지겠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로 진행되는 크루즈 CEO아카데미는 유명 강사진을 초빙하여 6주간 온라인/오프라인으로 강의를 듣고 7주 차에는 잠실 시그니엘에서 크루즈 문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크루즈 파티를 하며 강사진들과 동기들과 교류하는 파티를 가진다.

월드크루즈

 

교육 이후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강의를 통해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수료생은 언론사의 신문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수강료는 100% 크루즈 크레딧으로 환급받고 크루즈 여행, 크루즈 파티 등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