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전국귀한동포대표대회 및 한중무역FTA우수회원표창대회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

2019-04-13     금국화 기자

제5회 전국귀한동포대표대회 및 한중무역FTA우수회원표창대회가 오늘 4월13일(토)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한국신화신문사사장

이번 행사 사회를 맡은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 대표 금나윤과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회장 조명권이 귀한 동포로서 한중양국간의 문화 차이를 잘 이해하기에 이번 행사를 매끄럽게 잘 진행하였다.

또한 1000여명이 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제5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김수민국회의원실,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가 주최했고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 세계교보신문, 중국뉴스주간한국버전, 한국신화신문사, K-POP진흥재단 등이 주관했다. 또한 한국신화망、대한월드방송、매일연합뉴스、세계방송、중외통신사、세계화교망、한국화교망、중한뉴스、세계교보신문、한국신화보、화인탑뉴스한국채널、해외화문망、화성미디어、GNY글로벌뉴스채널、월드와이드인사이트、해외화문신미디어발전협력연합에서 후원을 하였다.

이날 (사)대한격기협회 최종관회장은 한중간에 경호, 무술, 댄스스포츠 등 문화콘텐츠분야를 중심으로 한중자유무역FTA에 서비스시장개방의 실효성을 높이기에 공로패를 받았다.

한중양국간의 경제 문화교류활동에 경호·안전 및 질서를 유치하고 한중간의 무역서비스 활성화에 적임자로 윤창섭, 김승규를 경제문화교류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

국제언론인클럽

국제언론인클럽을 GNY글로벌뉴스채널사의 정회원사로 표창하였다.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는 한중 양국 의료미용기술 합작 및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김해성을 전문고문위원회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

또한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 금나윤대표는 힐링상담위원연합회, 이주민 글로벌 가족위원회와 앞으로 전세계 중국화교들을 서포트를 하고자 합작의 의미로 기념사진 촬영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