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브랜드문화축제 ‘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시상식'- 차이니즈홈 글로벌파트 전담 주관
2022 K브랜드문화축제 ‘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시상식'- 차이니즈홈 글로벌파트 전담 주관
  • 글로벌뉴스채널 GLOBAL NEWS YARD 全球资讯平台
  • 승인 2022.12.03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시상식, K브랜드 문화축제ㆍ모델페스티벌
- “아시아 문화 산업 중심 도약”
- 차이니즈홈 글로벌파트 전담 주관

K브랜드문화축제 행사가 지난 1128일 세종대왕 광개토관 켄벤션홀에서 K브랜드방송진흥원, K-FEESTA 주최하고 K브랜드문화축제운영 위원회 주관에 차이니즈홈 한중컨설팅회사가 글로벌파트를 전담주관하였다.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세종대왕국민위원회,베스트브랜드협회,세종대학교,브랜드가치연구소,뿌띠루체,유니버셜모델협회,kbs스포츠예술과학원,차이니즈커뮤니티,한국예술사관학교,대경대학교,그레이스최,희 스킨아트,신안경영품질원,세종대학교,아트엔컬쳐 코퍼레이션이 공식 후원했다.

이에 모델·패션·뷰티 축제 ‘K브랜드 문화축제을 준비하고 아시아 문화산업 중심지로 도약 채비에 나섰다.

K브랜드문화축제는 K브랜드문화축제조직위원회가 국내외 최고의 모델, 가수, 연기자, 디자이너, 셀럽, 산업인들과 함께하는 한국문화 산업교류 플랫폼이다. 올해로 4년을 맞은 이 행사는 단순한 축제를 넘어 관련 산업과 함께 하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이번 K브랜드문화축제에 참가한 프로그램은 키즈패션쇼,한중수교 30주년기념 치파오, 한복패션쇼,최수현드레스 패션쇼, K팝공연대한민국브랜드시상식, 각 대학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에 준비됐다. 아울러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홍보했다.

그뿐 아니라 K브랜드문화축제 행사인 패션쇼, 가수·퍼포먼스 공연 행사를 통해 시민들과 세계인들에게 한국브랜드와 새로운 문화 체험을 할 기회를 제공했다.

K브랜드방송진흥원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세계문화 중심지로 육성을 본격화 한다는 취지이다.  

K브랜드문화축제라는 융합 콘텐츠 플랫폼을 타고 아시아 문화와 산업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한류 중심 도시로 변신할 수 있다.

K브랜드문화축제를 기점으로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관련 산업인들과의 교류와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한국 패션·뷰티· 방송·모델·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를 위해 행사 기간 중 의 K브랜드문화축제조직위원회는 K브랜드 우수함을 홍보하며, 글로벌화를 선언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

글로벌파트를 전담주관한 차이니즈홈 금나윤 대표는 "해외의 많은 사람들이 한국의 K브랜드문화와 뷰티 산업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 의료관광 산업과 서울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 특구를 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영등포구 스마트 메디컬 특구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파트를 전담주관한 차이니즈홈 금나윤 대표
차이니즈홈 의료관광 서비스 홍보
차이니즈홈 의료관광 서비스 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