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 작가,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비법’ 전자책 출간!
셀린 작가,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비법’ 전자책 출간!
  • 지병모
  • 승인 2022.09.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구매대행 사업, 커져가는 온라인 시장 매출규모로 청신호

해외구매대행 사업으로 소비자에서 판매자로 변신!

해외구매대행 사업의 장점! 시간, 공간, 초기 자본금 필요 없다!

작가 셀린은 승진보다 빠른 은퇴,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현대인들을 위한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비법’ 전자책을 4일 출간하여 화재가 되고 있다.

셀린 작가의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비법
셀린 작가의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비법

 

해외구매대행 사업은 시간, 공간적 제한이 없고 초기 자본금이 필요하지 않은 만큼 평범한 현대인들에게 빠르게 경제적 이익에 다가갈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부업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시장의 매출규모는 계속해서 커지고 있으며, 앞으로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온라인 시장이 계속해서 커져가는 만큼 더 이상 소비자가 아닌 판매자가 된다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셀린 작가의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방법’은 해외구매대행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교과서라고 할 수 있다. 사업자등록부터 배송 처리 방법, 반품교환 처리 방법 등 실질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면서 꼭 필요한 내용들과 마케팅 비용 없이 단 기간에 높은 수익을 낸 저자의 노하우가 모두 담겨있다.

 

한편, 전자책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방법’의 셀린 작가는 “항상 부업에 목말라 있었고, N년 동안 온갖 부업 관련된 강의를 들었다. 그 중 초기 자본금 부담이 없고,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부업은 해외구매대행 사업이었다”며, “제가 경험했던 것처럼 많은 분들이 해외구매대행 사업으로 자신이 바라는

삶의 모습에 좀 더 가까워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자책 출간 소감을 밝혔다.

 

‘직장인이 해외구매대행으로 6개월 만에 1억 번 방법’ 전자책은 크몽과 클래스101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