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그룹, ‘크루즈 CEO 아카데미’ 과정 국내 최초 개설 및 참가자 모집
월드그룹, ‘크루즈 CEO 아카데미’ 과정 국내 최초 개설 및 참가자 모집
  • 지병모
  • 승인 2022.08.3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미나, 존 리, 전유성 등 유명 강사진과 함께하는 크루즈 CEO 아카데미

교육 이후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강의를 통해 크루즈 여행을 준비

수강료 100% 환급 받는 크루즈 CEO 교양 강좌

월드그룹(회장 장성수)은 ‘크루즈 CEO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강의하고 있는 월드그룹 장성수 회장
강의하고 있는 월드그룹 장성수 회장

 

크루즈 전문기업 월드그룹은 교육기관을 운영하며 크루즈 전문가를 양성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앞장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교양강좌로 손미나, 존 리, 전유성 등 유명 강사진과 함께하는 크루즈 CEO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월드그룹 장성수 회장은 “월드그룹이 크루즈 인솔자, 크루즈 전문가를 양성하며 큰 역활을 해왔다”며, “월드그룹은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크루즈를 더욱 쉽게 이해하고 쉽게 탈 수 있도록 도울 것인가 고민하여, 유명 인사들을 모셔서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크루즈 파티를 통해 크루즈 문화도 미리 익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월드크루즈 아카데미 총괄기획 신상훈 방송작가
월드크루즈 아카데미 총괄기획 신상훈 방송작가

 

월드크루즈 CEO아카데미의 총기획 감독 신상훈 개그작가 겸 교수는 “월드크루즈 CEO아카데미가 여러분의 인생항로의 네비게이션이 되어 줄 것”이라며, “제 인생 노하우를 집약하여 기획한 월드크루즈 CEO아카데미를 통해 웃음과 감동 행복까지 책임지겠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로 진행되는 크루즈 CEO아카데미는 유명 강사진을 초빙하여 6주간 온라인/오프라인으로 강의를 듣고 7주 차에는 잠실 시그니엘에서 크루즈 문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크루즈 파티를 하며 강사진들과 동기들과 교류하는 파티를 가진다.

월드크루즈 아카데미 홍보포스터
월드크루즈 아카데미 홍보포스터

 

교육 이후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강의를 통해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수료생은 언론사의 신문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수강료는 100% 크루즈 크레딧으로 환급받고 크루즈 여행, 크루즈 파티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