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월드K-뷰티페스티벌, k-뷰티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시상
제9회 월드K-뷰티페스티벌, k-뷰티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시상
  • 김주훈
  • 승인 2022.05.03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월드K-뷰티페스티벌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시상식
제9회 월드K-뷰티페스티벌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시상식

사단법인 K-뷰티인협회에서 주최하는 제9회 월드K-뷰티페스티벌이 지난 5월 1일 대구 엑스코 3층 대회의장에서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뷰티인과 이미용 업계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이번 월드 k- 뷰티 페스티벌은 K-뷰티의 선두 주자인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의 행사로서 이번 대회가 9회째 대회이며 이번 대회에는 월드K뷰티 모델 선발대회가 함께 개최되었다.

"공감, 우리는 당신에게 공감하고 있어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위드 오미크론, 엔더믹 시대의 “브랜드가 곧 시장 경쟁력”이라는 기존과는 새로운 대회를 진행하였고,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월드 K-뷰티 페스티발은 1,580명의 선수단이 참가했으며, 올해도 그 열기는 대단했다.

조직위원장 추교익은 “저희 (사)K-뷰티인협회는 뷰티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협회로써 국제대회에 걸맞는 해외 선수 참여도 많아지고 있고 국제교류제안도 많아지고 있어 열정적인 홍보와 행사로 국제적인 행사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k-뷰티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에 GNY그룹 금나윤 대표와 (재)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이 수상하였다. 

GNY그룹은 이코노미디어 홍보 전략과 자체 언론사와 방송센터를 통해 Media Marketing, 영상기획, 촬영, 편집, 영상 홍보까지 디지털 미디어 홍보 Total Solution을 제공한다.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GNY그룹 금나윤 대표 수상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GNY그룹 대표 금나윤 수상

(재)국제언론인클럽(GJC)은 언론인들의 친목 및 복지후생증진과 언론문화 창달 그리고 국민의 알권리와 공익보도, 언론주권 실현, 언론인의 자질향상과 권익보호, 회원 간의 상호발전에 힘쓰며 국제 언론인과의 연대를 늘리고 상호 돕는데 목적을 두고 설립되었다.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재)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 김재수 수상
브랜드대상 문화산업부문 (재)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 김재수 수상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는 "이번행사를 통해 한국뷰티의 발전과 대구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내적으로는 전문기술을 습득 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외적으로는 한국의 문화와 K-뷰티의 홍보를 통해 국가의 경쟁력을 드높이고 한국의 전문인을 양성을 통한 해외에 기술을 수출하는등 사회적 책임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