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월드 K-뷰티 모델 콘테스트 대구/경북 지역 선발대회 성황 이뤄
제9회 월드 K-뷰티 모델 콘테스트 대구/경북 지역 선발대회 성황 이뤄
  • 김주훈
  • 승인 2022.05.02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월드 K-뷰티 모델 콘테스트 대구/경북 지역 선발대회
제9회 월드 K-뷰티 모델 콘테스트 대구/경북 지역 선발대회

 

9회 월드 K-뷰티 모델 콘테스트 대구/경북 지역 선발대회가 51일 대구 엑스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K-뷰티인협회가 주최하고 월드K-뷰티페스티벌 조직위원회, 한국예총 한국예술문화모델협회, ()국제언론인클럽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2022 K-뷰티 모델 콘테스트는 뷰티와 모델을 주제로 뷰티&모델산업의 글로벌 인재양성과 국내·외 홍보를 통해 다양한 볼꺼리와 체험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구성되었으며, 참가 종목으로는 미즈, 시니어, 미스터로 구분되었고 본선 진출자 총 28명이 참가하였다.

 

많은 내빈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선은 1Stage 청바지&티셔츠와 2Stage 드레스로 나누어 심사가 진행되었다. 심사위원으로는 조직위원장 추교익을 비롯해 이동준(한국예술문화모델 협회장), 김재수(()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 박정수(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형일(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중락(대구 경북 영화인협회 회장) 등 심사위원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미즈 부문 진 이윤이’, 미스터 부문 ‘1위 정병석’, 시니어 부문 진 김정수가 수상하였다.

 

수상자들에게는 기업 홍보모델 활동지원, 월드K뷰티 홍보대사 위촉, 방송 CF, 영화, 패션쇼 등의 출연 기회 제공, 한국예술문화모델협회 아카데미 전문 모델 양성교육을 제공 한다.

 

조직위원장 추교익은 저희 ()K-뷰티인협회는 뷰티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협회로써 국제대회에 걸맞는 해외 선수 참여도 많아지고 있고 국제교류제안도 많아지고 있어 열정적인 홍보와 행사로 국제적인 행사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예술문화모델 협회장 이동준은 이번 대회의 캐치프레이즈가 공감, 우리는 공감하고 있어요.’라는 점이 더욱 눈길을 끌고 k-뷰티의 유행은 아시아와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중심에 제9회를 맞이한 대구 월드 k-뷰티페스티벌과 모델 콘테스트가 있으니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 김재수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상황이 어려웠지만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내고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분들과 대회를 열정적으로 준비해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를 공식 후원한 브리스 바이오 이일호 대표는 역사적인 모델과 뷰티의 첫 만남인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행사의 첫발이라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모델 및 패션 뷰티 산업은 물론 문화를 알리는 한국예총 한국예술문화모델협회가 세계적인 대회로 활성화되는데 자사가 힘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미즈 부문 진 이윤이
미즈 부문 진 이윤이

 

시니어 부문 진 김정수
시니어 부문 진 김정수

 

미스터 부문 1위 정병석
미스터 부문 1위 정병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