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글로벌 대교류 축제 'GMAEA2021 World Together 세계를 하나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쳐
'제12회 글로벌 대교류 축제 'GMAEA2021 World Together 세계를 하나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쳐
  • 김이삭
  • 승인 2021.11.3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25~26일 양일간 펼쳐진 '제12회 글로벌 대교류 축제 'GMAEA2021 World Together 세계를 하나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쳤다.

 아시아는 물론이고 유럽 및 아프리카 대륙까지 전 세계 온 오프라인 350만여 명이 참가하였다.

 모델들과 배우ㆍ가수ㆍ댄서 등  예술가들이 총 200여 명의 출연하였고, 일본과  인도네시아ㆍ아프리카 등 10개국 전문가들의 세계 문화예술 공연과 주제 발표 및 글로벌 최강 명인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공연에선 고운 선이 드러난 한복의 멋과 한국의 역사와 전통인 사물놀이 공연과 EDM 음악에 맞춘 한국무용 부채춤으로 갈라쇼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통하여 내빈들과 대사들을 포함한 외국인들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는 '모델 문화예술진흥 협회' 강진비 회장이 총감독을 맡았고, 우진이 대전 이사가 연출을 맡아 진행되었다. 그 외에 경기이사 신명희ㆍ신명화, 인천 이사  강순비 김진경ㆍ이홍옥ㆍ최희숙ㆍ정성숙ㆍ우윤정ㆍ김서우ㆍ조유나ㆍ모델문화예술진흥협회 임원ㆍ회원들과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