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 새로운 시대에 티베트를 통치하기 위한 사회주의 현대 새로운 티베트를 건설하다.
시진핑 새로운 시대에 티베트를 통치하기 위한 사회주의 현대 새로운 티베트를 건설하다.
  • 금국화 기자
  • 승인 2020.09.0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차 티베트 작업 중앙위원회가 8월28일부터 29일까지 베이징에서 개최되었다.

시진핑 중앙위원회 사무 총장, 대통령, 중앙 군사위원회 위원장이 회의에 참석해 중요한 연설을했다. Xi Jinping은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여 새로운 시대에 티베트를 통치하기위한 당의 전략을 완전히 실행하고 "5 in one"의 전체 계획을 고수하고 "4 개의 포괄적"전략 레이아웃의 추진을 조정하고 안정을 유지하면서 진보를 추구하는 작업의 일반적인 어조를 고수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중국 국가의 공동체 의식을 키우고, 개발의 질을 높이고, 인민의 생계를 보장하고 개선하며, 생태 문명 건설을 촉진하고, 당 조직과 체제 구축을 강화하고, 국가 안보와 장기 안정을 보장하고, 인민 생활 수준의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고, 좋은 생태 환경을 보장하고, 국경 방어를 보장한다. 국경 안보를 통합하고, 연합되고 번영하며 문명화되고 조화 롭고 아름다운 새로운 사회주의 현대 티베트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한다.

Li Keqiang이 회의를 주관했다. Li Zhanshu, Wang Huning, Zhao Leji 및 Han Zheng이 회의에 참석했다. 왕양은 마지막 연설을했다.

시진핑은 연설에서 티베트 활동에 관한 제6차 중앙위원회 이후 당 중앙위원회의 강력한 지도력과 전국 인민의 강력한 지원 아래 티베트의 모든 인종 집단의 간부와 대중이 단결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해결되지 않은 많은 장기 문제를 해결했다고 지적했다. 과거의 어려운 문제들은 우리가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많은 중요한 일이 되었고, 모든 사업은 전면적인 완전히 옳고 티베트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며 빠른 발전이 당과 국가의 전반적인 활동에 중요한 공헌임을 충분히 입증했다. 시진핑은 당 중앙위원회를 대신하여 눈 덮인 고원에서 고군분투하고있는 동지들, 특히 전선을 지키고 전선에 봉사하는 간부와 대중에게 진심으로 인사를 전했다.

시진핑은 당 중앙위원회가 항상 티베트 사업을 중시 해 왔다고 강조하고 개혁 개방 이후 6개의 티베트 사업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실태를 바탕으로 중요한 결정과 전개를 펼쳤다. 제18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 이후 티베트 활동이 직면 한 상황과 과제는 큰 변화를 겪었다. 우리는 티베트 활동의 법칙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티베트 통치, 티베트 안정화 및 활력에 있어서 인민을 이끄는 당의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티베트에서 당 통치의 새로운 시대를 형성했다. 전략. 티베트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중국 공산당의 지도부,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체제, 지역 민족 자치 체제를 고수해야 한다. 우리는 국가를 통치하기 전에 국경을 다스리고 티베트를 안정시켜야 한다는 전략적 사고를 고수해야 한다. 티베트의 일로서 조국의 통일을 유지하고 민족 단결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법에 따라 티베트를 다스리고, 국민을 풍요롭게 하고, 티베트를 살리며, 티베트를 오랫동안 건설하고, 국민의 마음을 단결시키고,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중요한 원칙을 고수해야 한다. 국내외 상황을 조율하고 국민의 생계를 개선하고 국민의 마음을 단결시키는 것을 경제 사회 발전의 열쇠로 생각해야 한다. 시작점과 끝점은 모든 민족 간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나라 종교의 중국 화를 고수하고, 법에 따라 종교 문제를 관리하고, 생태 보호를 먼저 주장하고, 특히 정치 건설을 강화하는 것 이어야 한다. 새로운 시대에 티베트를 통치하기 위한 당의 전략은 티베트의 작업을 위해 따라야 할 기본 원칙이며, 오랫동안 유지되고 완전히 실행되어야 한다.

시진핑은 티베트의 활동은 조국의 통일을 유지하고 민족적 단결을 강화하는 데 초점과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지적 했다. 인민의 교육과 지도를 강화하고, 인민 대중을 대대적으로 동원하여 분리 투쟁에 참여하고,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동벽과 철벽을 형성 할 필요가 있다. 당의 역사, 신중 국사, 개혁 개방사, 사회주의 발전사, 티베트와 조국 관계사에 대한 심도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민족, 역사, 국적, 문화, 종교에 대한 올바른 시각을 확립 할 수 있도록 모든 민족을 지도하는 것이 필요하다. 전망. 학교의 이념적, 정치적인 교육 강화를 중시하고, 학교 교육의 전 과정에 애국심을 모든 수준과 유형에 두고, 모든 청소년의 마음 깊은 곳에 중국 사랑의 씨앗을 묻어 야 한다.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를 함양하고 실천하고, 조국, 중국, 중국 문화, 중국 공산당,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를 지닌 모든 민족의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고대부터 티베트의 모든 민족 집단의 교류와 통합의 역사적 사실을 발굴, 분류, 홍보하고, 모든 민족의 사람들이 민족의 방향과 미래를 볼 수 있도록 인도하고, 중국 민족이 운명의 공동체임을 깊이 인식하고, 모든 민족 집단의 교류와 통합을 촉진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회주의 사회에 적응하고 티베트 불교의 중국 화를 촉진하기 위해 티베트 불교를 적극적으로지도 할 필요가 있다.

시진핑은 새로운 개발 개념을 구현하고, 불균형 및 불충분 한 개발 문제에 집중하고, 개발 패턴의 최적화를 진입점으로 삼고, 요소 및 시설 건설을 지원하고, 제도적 메커니즘을 보증으로 사용하고, 전체 계획, 분류 된 정책 및 정밀한 힘을 만들어 가속화 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고품질 개발을 촉진한다. 빈곤 퇴치 결과를 통합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하고, 더 많은 방법을 고안해야하며, 더 많은 후속 지원과 지원을 제공해야하며, 특히 일상 생활과 밀접한 교통 시설, 의료 및 학교 서비스, 노인을 위한 사회 보장 등 농촌 활성화가 효과적으로 연결되어야 한다. 쓰촨-티베트 철도 건설 및 기타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여러 주요 인프라 및 공공 서비스 시설의 건설을 촉진하고 더 많은 연대 선과 행복 도로를 건설해야 한다. 다양한 채널 시장에서 취업을 지원하고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며 취업을 촉진하는 능력을 배양해야한다. 과학, 공학, 농업, 의학 등 부족한 인재를 더 많이 육성하고, 경제 및 사회 발전과 미래 시장 수요에 집중하고, 직업 교육을 운영하고, 과학적으로 학문을 수립하고, 수준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더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인재를 육성해야 한다.

시진핑은 Qinghai-Tibet Plateau의 생태를 보호하는 것이 중국 국가의 생존과 발전에 가장 큰 기여를한다고 지적했다. 우리는 푸른 물과 푸른 산이 황금산과 은산이라는 개념을 굳건히 확립하고 역사와 사람과 세계를 책임지는 자세를 고수하고 생태 문명 건설을 더욱 두드러진 위치에 두고 고원의 생명과 나무, 수천 개의 물과 산, 청해-티베트를 보호해야 한다. 이 고원은 국가 및 국제 생태 문명 고원으로 지어졌다. 칭하이-티베트 고원의 과학적 조사 작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환경 변화의 메커니즘을 밝히고, 지구 기후 변화와 인간 활동이 칭하이-티베트 고원에 미치는 영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보호, 복원 및 거버넌스를위한 체계적인 계획과 엔지니어링 조치를 연구하고 제안해야 한다. 보상 방법을 개선하고 생태 보호의 통합과 국민 생활 개선을 도모하고 모든 당사자의 양극성을 보다 잘 동원하며 좋은 생태를 구축하고 좋은 삶을 공유하기 위한 선순환 장기 메커니즘을 형성하는 것이 필요하다. 국경 지역 건설을 강화하고 국경 주민의 생산과 생활 여건을 개선하고 고민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특별 지원 정책을 도입 할 필요가 있다.

시진핑은 당과 당의 엄격한 관리를 강화하고 모든 수준의 지도부, 간부 및 재능,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포괄적으로 강화하여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대부분의 당원 및 간부가 폭풍과 파도의 도전에 대처할 수 있도록 모든 민족 집단의 대중을 이끌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어려움과 도전을 극복하고 전심으로 국민에게 봉사하는 강력한 정치력. 당의 정치 건설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들의 마음을 새 시대에 중국적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이념으로 무장하고,“ 원래의 열망을 잊지 않고 사명을 염두에두고”라는 주제로 교육 성과를 심화하고, 정치 규율과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스타일 구축과 깨끗한 정부와 반부패를 강화해야 한다. 부패 노력을 강화하고, 모든 수준의 당 조직, 당원 및 간부의 능력을 향상시켜 주요 투쟁에 대처하고 주요 위험을 예방하며 깨끗한 정치 환경을 조성한다.

시진핑은 대부분의 간부, 특히 티베트 간부들은“오래된 티베트 정신”을 계승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산소 부족 정신이 부족해서는 안되며,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아야 하며, 고도가 높아야 한다. 그들은 책임감, 사명, 능력, 단련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티베트 간부와 근로자를 돌보고 급여, 주거, ​​의료, 아동 학교, 퇴직 등 다양한 지원 정책을 개선 · 시행하여 고민을 해소해야 한다. 우리는 건강 보호를 중시하고, 고도가 높은 지역에 적합한 새로운 의료 및 건강 관리 장비와 기술을 개발 및 홍보하며 지속적으로 건강을 개선해야 한다.

시진핑은 중앙 정부의 티베트 지원과 국가의 티베트 지원은 당 중앙위원회의 일관된 정책이라고 강조했다. 이는 오랫동안 고수해야하고, 티베트의 원조 사업에 새로운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는 경험이 양심적으로 요약되어야 한다. 쓰촨성, 윈난성, 간쑤성, 칭하이 4개 성의 당위원회는 티베트 관련 업무를 중시하고 주요 책임을 맡고 티베트 자치구와의 조정 및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 중앙 정부는 4개 성의 티베트 관련 사업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티베트 현과 현의 인프라 개선, 생태 보호 강화, 인민의 생계 보호 및 개선, 인민이 더 나은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특성 산업을 발전시킬 것이다.

회의를 주재 할 때 리커창은 시진핑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이 제6차 중앙 티베트 작업 심포지엄 이후의 작업 성과와 경험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티베트 작업이 직면하고 있는 현재 상황을 깊이 분석하고 새로운 시대의 티베트 통치를 위한 당의 전략을 설명 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티베트를 잘하기 위한 지도 이데올로기는 현재와 미래의 일정 기간 동안 티베트 사업의 목표, 과업, 정책 및 전략적 조치를 명확히 하고, 매우 정치적인 쓰촨성, 윈난성, 간쑤성 및 칭하이 성에서 티베트 관련 작업을 준비한다. 정치성, 사상성, 이론성, 그것은 새로운 시대의 티베트 활동을 안내하는 프로그래밍 문서입니다. 모든 사람은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이해하고, 실제 작업의 맥락에서 깊이 생각하고, 사고를 더욱 통합하고, 이해를 심화하고, 조치를 연구하고 실행해야 한다.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당 중앙위원회의 티베트 활동에 대한 전략적 전개에 따라 양심적으로 통일 하고, 새 시대의 중국적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에 대한 시진핑의 생각을 바탕으로 "4가지 의식"을 강화하고 "4가지 신뢰"를 강화하며 "2개의 안전 장치"를 달성해야 한다. "다양한 과업을 잘 수행하고 새로운 시대에 티베트의 장기적인 안정과 양질의 발전을 도모한다.

마지막 연설에서 왕양은 시진핑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이 상황을 평가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지적했다.이 문서는 심오한 아이디어와 풍부한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이론적, 지도력 및 적절성을 가지고 있으며 마르크스주의의 진실이 빛나는 프로그램 문서이다. 그것은 새로운 시대의 티베트 활동에 대한 근본적인 후속 조치를 제공한다. 중요한 정치 과제로서의 시진핑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의 정신을 깊고 철저히 이해하고 핵심 본질과 정신적 본질을 파악하여 일의 강력한 원동력으로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시대의 티베트 통치를 위한 당의 전략을 충분히 이해하고 충분히 실행 해야하며, 이 전략이 티베트에서 일하는 데 핵심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모든 작업은 지침과 척도로 받아 들여지고 실제 조건에 비추어 실행되어야 한다. 티베트 사업의 새로운 상황과 과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장기 전략을 모색하고, 기반을 공고히하는 방안을 실행하고, 장기 안정에 영향을 미치는 심층 모순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요하다. 관련 지역 및 부서는 회의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한 구현 의견을 신속하게 공식화 하고 회의에서 결정한 작업과 배치를 하나씩 세분화 하고 전략적 배치를 특정 작업 배열로 전환해야 한다. 조직과 지도력을 강화하고, 업무 책임을 강화하고, 긴밀히 협조하고, 협력하고, 감독과 검사를 잘 수행하고, 형식주의와 관료주의를 자제하고, 당 중앙위원회의 결정과 준비가 이행 되도록 해야 한다. 만남의 정신이 국민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 리도록 다양한 선전 및 홍보 활동을 조직해야 한다.

북경에서는 중국 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중앙 사무국 서기,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임 위원장,주의 원, 최고 인민 법원장, 최고 인민 검찰 원 검사, CPPCC 관련 지도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티베트 자치구의 당과 정부를 담당하는 동지들과 여러 도시와 지방의 당과 정부를 담당하는 주요 동지들, 쓰촨성, 윈난성, 간쑤성, 칭하이 성의 당과 정부를 담당하는 동지들과 티베트 자치구의 당과 정부의 주요 동지들, 다른 성, 지역 및시, 국가 기관의 책임을 맡은 동지들 이다. 동지, 관련 인민 단체, 금융 기관, 국영 기업의 책임있는 동지, 관련 군부대의 책임있는 동지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