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경영지원단LS센터,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커뮤니티’ 포럼 참가
한경경영지원단LS센터,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커뮤니티’ 포럼 참가
  • 김춘연
  • 승인 2020.08.22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능하게 하는 경영지원 시스템』 주제 발표

한경경영지원단LS센터는 지난 8월 18일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한중자유무역FTA민간상무위원회가 공동주최하는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커뮤니티 포럼』 에 참가하여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능하게 하는 경영지원 시스템』 주제를 발표했다.

▲한경경영지원단LS센터 이근종 본부장
▲한경경영지원단LS센터 이근종 본부장

‘한중미디어경제커뮤니티’라는 주제를 가진 이번 포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달라진 경제적 영역에 뉴미디어의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올해 제2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금나윤 대표를 비롯하여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 회장과 한중협회, 미디어 등 정·관계 인사, 한국수출기업, 재한화상기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제발표와 업무협약식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한경경영지원단은 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 창구인 한경닷컴의 기업 경영지원 브랜드로서 분야별 전문인력을 보유 한 컨설팅 조직이다.

코로나19 사태 속에 소수 정예로 진행 된 이날 포럼에 한경경영지원단은 기업경영지원 전문팀으로 초빙 받아 포럼 주제를 발표하였다.

한국경영지원단LS센터 이근종 본부장은 이날 포럼의 주제발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경영의 효율과 임직원의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스마트한 기업 운영을 위한 최고의 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의 성장과 승계에 기여하겠다.” 며 앞으로의 전략과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