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커뮤니티 포럼 성황종료 감사인사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커뮤니티 포럼 성황종료 감사인사
  • 김춘연
  • 승인 2020.08.21 15: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한중미디어커뮤니티포럼 성황종료 감사인사

지난 8월18일,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커뮤니티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많은 기업과 단체의 응원과 현금후원, 물품후원 및 현장 봉사 등 참여와 도움으로 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덕분에 포럼 행사를 원만하게 치르게 되었습니다. 역대 최장 장마와 집중호우로 인한 수재로 급하게 행사 현장을 한강요트클럽에서 화상상인회로 옮긴 이유로 장소가 협소한 점, 코로나19 특수 시기에 어렵게 마련한 자리 인만큼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정보를 전달하려고 하다보니 미흡한 점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포스트코로나시대 디지털경제 가속화에 뉴미디어융합의 필요성 ▲한중우호와 협력을 위한 미디어의 역할 ▲온라인 종합 플랫폼의 시대적 매력 ▲코로나 이후 변화된 경제 환경에 따른 정부지원사업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비즈니스에서의 디자인의 중요성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능하게 하는 경영 지원 시스템 등 주제 발표를 통하여 코로나시대 경영과 실무에 직접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포럼 후에는 최신정보가 유익한데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구체 방법이 궁금하다 는 피드백이 많은데 의해 아래 상담신청서를 작성하여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정부지원사업(3,000만원), 해외수출지원사업,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400만원, 1500만원), 경영지원 시스템에 관하여 더욱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매칭이 있는 컨퍼런스, 포럼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미디어와 기업인 들의 커뮤니티 장을 구축하고 모두 함께 성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대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신청서
상담신청서

금나윤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주형 2020-08-22 16:13:16
고생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