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포럼' 성황리 완료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포럼' 성황리 완료
  • 금국화 기자
  • 승인 2020.08.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가 지난18일(화) 제2회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지난 2019년 10월 30일 '1차 창립포럼'에 이어, 두번째를 맞는 '제2회 포럼'은 ‘한중미디어경제’ 커뮤니티를 주제로 진행 됐다.

제2회 한중 미디어 경제 커뮤니티 포럼 행사 단체사진 촬영
제2회 한중 미디어 경제 커뮤니티 포럼 행사 단체사진 촬영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포럼은 권기식(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고문/한중도시우호협회장)회장의 개회사로 포럼의 시작을 알렸다. 손창석(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회장/국제e스포츠진흥원 미디어연합회 회장)회장이 환영사, 안병천(GNY그룹 고문/(재)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 이사장)고문이 격려사를 했다. 이에 금나윤(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대표/한중자유무역FTA민간상무위원회 위원장)대표가 답사를 했다.

포럼에서는 포럼좌장인 한중뉴미디어연합회 금나윤 대표를 시작으로▲포스트코로나시대 디지털경제 가속화에 뉴미디어융합의 필요성 ▲한중우호와 협력을 위한 미디어의 역할 ▲코로나 이후 변화된 경제 환경에 따른 정부지원사업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비즈니스에서의 디자인의 중요성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능하게 하는 경영지원 시스템을 주제로 포럼이 진행됐다.

이날 포럼행사 외 한중뉴미디어연합회와 직업전문 미디어 잡포스트와 협약식을 갖기도 했다.
직업전문 미디어 잡포스트는 직업,일자리.진로.교육 등을 다루는 전문 매체다. 이날 협약식으로 한중간 직업교류 및 일자리창출,창업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가 잡포스트와 MOU체결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가 잡포스트와 MOU체결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는 한중 기업인 간 교류협력 지원,  GNY미디어그룹, 글로벌디엠지, ㈜비씨티원, ㈜중앙P&C와의 컨소시엄 사업을 통해 미디어와 기업인들의 커뮤니티장을 구축하며 기업인들과 모두 함께 성공할 수 있는 Win-Win 시스템을 구축해 한중 기업간 교류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