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개그맨 장동민 사비 내건 '라이브 커머스' 진행
트립닷컴, 개그맨 장동민 사비 내건 '라이브 커머스' 진행
  • 구도윤
  • 승인 2020.06.2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의 여행가SHOW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국내 호텔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개그맨 장동민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판매) 방송인 '여행가SHOW(쇼)'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여행가SHOW'는 26일 오후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할 예정이다.

각 방송마다 1개의 지역을 선정해 해당 지역의 호텔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며, 제주, 부산, 강릉, 서울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첫방송에서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을 비롯해 다양한 제주 지역의호텔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무엇보다 이번 라이브 방송 시리즈에서 주목할 점은 개그맨 장동민이 진행자이자 판매자로 직접 나선다는 것이다.

장동민은 트립닷컴의 CEO(Chief Experience Officer) 최고 경험 담당자를 맡아 호텔 및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하는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장동민은 '여행가SHOW'의 취지에 공감해 선뜻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으며, 300만원을 직접 자비로 준비해 추첨을 거쳐 상품 구매 고객에게 여행경비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트립닷컴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진행하며,호텔 상품에 대한 상세한소개 뿐 아니라 상품관련 문의를 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도 이뤄진다.

이 밖에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경비, 호텔 숙박권, 워터파크,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호텔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ㅔ특별히 장동민씨가 참여해 단순한 설명 위주의 방송이 아닌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며, 푸짐한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하니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