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필터 생산 업체 E&H 자사 브랜드 “맑은 공기” 마스크 출시
국내 최고의 필터 생산 업체 E&H 자사 브랜드 “맑은 공기” 마스크 출시
  • 금국화 기자
  • 승인 2020.06.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Y글로벌뉴스채널 국화기자]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가 ‘보건용 마스크’ 착용이다.

마스크가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환경제품 기능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의 보건의료를 지켜내는 ‘안보’제품이자 국민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H는 보건용 마스크의 필터 역할을 하는 멜트블로운(melt-blown) 부직포를 생산하는 국내 최대의 생산업체로 국내 시장의 20%를 점유하고 있다. 2001년 설립 당시부터 멜트블로운(Melt-Blown) 설비에 집중 투자해 공조용 헤파필터(증성능 필터, 포켓 필터)를 생산 시작하여 연간 200억원의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 특수 기능성 부직포 생산 강소기업이다.

이앤에치 공장

E&H는 주로 Melt-Blown 공법으로 마이크론 단위의 극세 섬유를 방사하여 부직포를 생산한 후, 정전기를 부여하여 저차압 고효율의 필터여재 (HEPA FILTER 또는 마스크제품 등)를 생산하고 있으며, 활성탄 소재와 결합시켜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유해물질 및 냄새 제거 등의 기능성을 부여한 카본 필터미디어, 우수한 소음 차단효과를 갖는 흡음재 및 강력한 유제 흡착 특성을 갖는 유흡착재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소개하였다.

맑은 공기 KF94 마스크
맑은 공기 마스크

2020년 2월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마스크 공급 부족 현상이 발생했으며 시장 유통 가격이 폭등하였다. 그 와중에도 E&H는 기존 가격 그대로 유지하면서 우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착하게 지켜왔다. 보건용 마스크의 차질 없는 공급을 위해 E&H는 직접 마스크를 생산 시작해서 드디어 6월에 자사 브랜드 “맑은 공기”를 출시했다.

이앤에치 대표 황규익 (좌),랑진코리아 대표이사 최성윤(우)

한국에서는 랑진코리아와 유일한 총판 MOU계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