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시상식 개최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시상식 개최
  • 금나윤 기자
  • 승인 2019.12.09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9일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린다.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은 Star들만을 위한 단순한 시상식이 아니다.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문화, 연예계에 이바지하고 힘써온 스포츠 문화 예술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자리로 국내 문화 예술인들의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끌어온 문화, 연예 예술인들을 치하, 격려하는 국내 유일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은 홍콩 배우 임달화, 서걸을 비롯해 남진(가수), 한인수(탤런트), 양동근(배우), 전원주(탤런트), 오만석(탤런트), 전효성(가수), 서인영(가수), 박상철(가수), 강성훈(젝스키스), 한상진(탤런트), 김명국(배우), 심현섭(개그맨), 백청강(해외가수) 플래티넘78(아이돌) 등 수상자로 선정됐다.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회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고 세계적인 한류를 다시 한번 외치기 위하여 각계각층의 CEO들이 모여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예술시상식을 만들려고 한다. 바쁘신 와중에라도 기자분들을 모시고 더욱 빛나는 시상식 대축제를 만들고 싶다. 꼭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