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다문화깔끔이봉사회 김영희 회장, ”2019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한적십자사회장 표창장 수상
한중다문화깔끔이봉사회 김영희 회장, ”2019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한적십자사회장 표창장 수상
  • 양유리
  • 승인 2019.10.1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중다문화깔끔이봉사회 김영희 회장은 지난1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2019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시상식” 대한적십자사회장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본 시상식은 보건복지부, 한국방송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나눔 실천자를 적극 발굴·포상하여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정을 강화하고, 나눔 실천 사례 홍보 등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주최한 시상식이다.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기업 및 개인을 선정해 “인적, 물적, 생명나눔, 희망 멘토링”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총15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한중다문화깔끔이봉사회 김영희 회장은 수상자 중 유일한 중국동포이며, 23년간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노인, 어린이, 청소년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가수 하춘화, 에일리, 박상민의 오프닝축하무대로 시작해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회회장과 배우 유동근, 이태란 등 유명 인사들의 시상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