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렉스윤, 한중문화교류 “한중서화예술교류전” 개최
주식회사 렉스윤, 한중문화교류 “한중서화예술교류전” 개최
  • 금나윤 기자
  • 승인 2019.07.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Y글로벌뉴스채널 금나윤기자] 

7월26일 인천에서 두피건강 홈케어시스템 주식회사 렉스윤, 중화문화촉진화회국제교류센터, 중국교육방송국《수먹단청》제작진이 주관하여 한중문화교류 “서화예술교류전”이 열렸다.

이번 “서화예술교류전”은 ㈜렉스윤이 한중예술문화교류전을 통한 상호간 문화적 이해와 선린우호관계 구축 및 양국 전통 문화의 전승과 전파를 목적으로 상호 이해를 깊게 하고 서로 다른 나라와 다른 민족, 다른 문화의 교류를 강화하고자 중국 교육 방송국 ‘수먹단청’과 함께 한중 예술 교류전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렉스윤은 두피 건강을 슬로건으로 20여년 동안 국제적 충분한 경험을 바탕으로 문화와 유통이 융합하는 산업을 해왔고 국제적으로 각광을 받는 기업이다.

“수먹단청”은 중국 교육 tv에서 방영되는 다수의 프로그램 제작팀으로 생방송 “서화예술교류전”을 중국 CETV 교육방송에 방영하였다. 중국문화교류 수준을 높이고 일대일로를 잇는 국가 문화 교류 협력 강화, 대외 문화 교류 방식 혁신, 문화교류 콘텐츠 풍부화, 문화교류 수준 향상 등을 핵심으로 하는 보유풍인 수먹단청 국제문화교류센터이다.

이날 중국측에서 전추분, 모국린, 이옥강, 엄태평, 근문예, 등 서예인, 기업가, 방송인 등 중국CETV 교육방송과 국제문화교류센터 20여명 이상이 방문하였고 서울무궁화로타리클럽회장·세계한인여성협회 이효정 총재, (전)서울무궁화러타리클럽 최숙자 회장, 재외동포 포럼 조롱제 사장, 론티어금융그룹대표, (전)mbc방송 성보영 부사장, 한국증권거래소 이사 고영진 박사, ㈜태담 글로벌 박세영 대표이사, 세계한인여성협회 박영옥 사무총장, 국제sns신문방송협회 박경숙 부회장, 문예원 현호남 원장, GNY글로벌뉴스채널 금나윤 대표 등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주식회사 렉스윤 윤성남 회장, 렉스윤 이도희 대표이사, 유정복 전 인천시장, “수먹단청”문화예술 발전 유한 공사 조사천 회장, 중앙 국가기관서예가 협회 회원 모국린 등이 함께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

주식회사 렉스윤 윤성남 회장은 “이번 한중서화문화예술 교류 행사는 한중간에 전문문화를 공유해 다양한 공동체의 전문성을 갖춘 문화와 융합하여 국제시장이 하나가 되어가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말했다.

“수먹단청”문화예술 발전 유한 공사 조사천 회장 “한국과 중국은 많은 것이 상통한다. 한중간의 우정과 단합을 위해서 이번 전시회가 큰 의미이다“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렉스윤 윤성남 회장은 ‘수먹단청’문화예술 발전 유한공사 회장 베이징 국제문화발전 유한공사 회장 조사천과 MOU를 체결하였다.

또한 주식회사 렉스윤 윤성남 회장은 세계한인여성협회 이효정 총재와 MOU를 체결하였다.

한국을 대표하는 정선아리랑과 요가의 문화와 멋과 건강을 케어하는 문화와 유통이 융합하는 주식회사 렉스윤의 국제적 문화 교류를 통해 국제시장이 렉스윤과 하나가 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