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진시 소수민족체육협회이임식, 무루이추 회장 선출
천진시 소수민족체육협회이임식, 무루이추 회장 선출
  • 금나윤 기자
  • 승인 2019.05.2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진시 소수민족체육협회이임식, 무루이추 회장 선출 

【GNY글로벌뉴스채널  琴罗闰记者】

5월19일, 천진시 소수민족체육협회 제4회 대표회의는 천진시 홍광중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총회 선거에 새로운 이사회 이사가 생겼고, 무루이추 회장, 서채동 회장 등 7명이 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장리영은 사무총장으로 선출되었고, 허커 등 3명은 부비서장, 총회는 감사회 선출, 자시채왕은 감사장으로 당선되었다.

왕훙(王洪) 천진시 체육국 당서기가 참석해 인사말을 했다.

왕홍은 담화에서 소수민족 체육협의의 업무 성적을 충분히 인정하여, 새로운 이사회가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고, 각 민족이 함께 단결하고 분투하고, 함께 번영 발전하는 주제를 잘 파악하며, 천진시의 각 민족 헬스 군중을 잘 봉사하여 천진시를 추진하도록 하였다.

천진에는 8개 소수민족 전통스포츠 훈련단지에서 전국민족운동대회의 종목을 담당하는 고교와 시에서 민족체육 관련 기관 및 회원 대표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제3차 이사회의 수웨이사무총장이 회의를 주관하였고 천진(天津)시 조선족우의회회장인 이태운(李太云)씨가 소수민족 단체와 관계기관을 대표해 축사를 했다.

새로운 천진시 조선족동호회 부회장으로 당선된 김영일(앞줄 왼쪽)이 천진시 소수민족체육협회 4차 대표회의에 초청되었다.

새 이사회는 11개 민족, 소수민족 이사 인원수가 2/3에 달하며, 이사 중 여러 민족체육계 대표자, 민족체육챔피언, 강세 민족체육대회 책임자, 전통스포츠 종목 훈련기지 대표 등을 망라해 민족다원성, 민족성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 자리에서 제3회 천진시 소수민족체협 하효맹 회장은 새 이사회에 대한 뜨거운 환영과 간절한 기대를 표시했다.
신임 회장인 무루이추는 새 이사회를 대표하여, "천진 민족 체육, 각 민족이 공유한다"라는 제목의 발언을 했다. 계속 의기투합하여 함께 눈부신 발전을 이룩하고, 천진 소수민족 스포츠의 아름다운 명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