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전국귀한동포대표대회 및 한중무역FTA우수회원표창대회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
제5회 전국귀한동포대표대회 및 한중무역FTA우수회원표창대회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
  • 금국화 기자
  • 승인 2019.04.13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전국귀한동포대표대회 및 한중무역FTA우수회원표창대회가 오늘 4월13일(토)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우)한국신화신문사총회장 조명권, (좌)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 대표 금나윤 공동mc
한국신화신문사사장 조명권
한국신화신문사총회장 조명권

이번 행사 사회를 맡은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 대표 금나윤과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회장 조명권이 귀한 동포로서 한중양국간의 문화 차이를 잘 이해하기에 이번 행사를 매끄럽게 잘 진행하였다.

또한 1000여명이 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제5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김수민국회의원실,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가 주최했고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 세계교보신문, 중국뉴스주간한국버전, 한국신화신문사, K-POP진흥재단 등이 주관했다. 또한 한국신화망、대한월드방송、매일연합뉴스、세계방송、중외통신사、세계화교망、한국화교망、중한뉴스、세계교보신문、한국신화보、화인탑뉴스한국채널、해외화문망、화성미디어、GNY글로벌뉴스채널、월드와이드인사이트、해외화문신미디어발전협력연합에서 후원을 하였다.

(사)대한격기협회 회장 최종관과 한중무역FTA상무위원회 위원장 금나윤

이날 (사)대한격기협회 최종관회장은 한중간에 경호, 무술, 댄스스포츠 등 문화콘텐츠분야를 중심으로 한중자유무역FTA에 서비스시장개방의 실효성을 높이기에 공로패를 받았다.

윤창섭, 김승규경제문화교류위원회 위원장과 한중무역FTA상무위원회 위원장 금나윤

한중양국간의 경제 문화교류활동에 경호·안전 및 질서를 유치하고 한중간의 무역서비스 활성화에 적임자로 윤창섭, 김승규를 경제문화교류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

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 김재수와 GNY글로벌뉴스채널 대표 금나윤
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 김재수와 GNY글로벌뉴스채널 대표 금나윤

국제언론인클럽을 GNY글로벌뉴스채널사의 정회원사로 표창하였다.

김해성 전문고문위원회위원장과 금나윤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대표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는 한중 양국 의료미용기술 합작 및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김해성을 전문고문위원회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 금나윤대표와 힐링상담위원연합회
차이니즈홈과 이주민 글로벌가족위원회

또한 차이니즈커뮤니티센터 금나윤대표는 힐링상담위원연합회, 이주민 글로벌 가족위원회와 앞으로 전세계 중국화교들을 서포트를 하고자 합작의 의미로 기념사진 촬영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