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혁명: 스가야 신이치 초청. 유튜브 공략 특별 세미나
유튜브 마케팅 혁명: 스가야 신이치 초청. 유튜브 공략 특별 세미나
  • 금나윤 기자
  • 승인 2019.03.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가야 신이치 초청 유튜브 공략 특별 세미나

지난 15일 서울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스가야 신이치 초청 유튜브 공략 특별 세미나가 열렸다. 한국 방문 기념으로 일본에서도 세미나 때 공개하지 않는 노하우 특별 공개하였다.

유튜브 마케팅 연구소 소장, 스가야신이치
(좌)유튜브 마케팅 연구소 소장 민진홍, (우)스가야 신이치

Face Book 1인자 유튜브 마케팅 연구소 고문 최규문의 축사로 세미나가 시작되었다.

Face Book 유튜브 마케팅 연구소 고문 최규문
Face Book 1인자 유튜브 마케팅 연구소 고문 최규문

국내 유튜브 마케팅 1인자, 유튜브 마케팅 연구소 소장 민진홍 그리고 그의 강의를 듣고 있는 수강생 여러분들이 객석을 가득 채웠다. 우레와 같은 함성과 박수 소리와 함께 스가야 신이치가 등장하였다.

이날 YouTuBe전략으로 매출을 향상하는 방법, 그 사례로는 커피식구 대표 20배 매출 성장 사례발표, 업무 실적 역전 사례가 속출하는 이유, 세계 최고의 YouTuBe비즈니스 활용, 일본의 YouTuBe비즈니스 활용의 시작, 스가야 식 YouTuBe 전략 3대 포인트, YouTuBe 대량 업로드 성공 사례, YouTuBe 전략은 3층 피라미드, USP를 만들기 위한 3가지 질문, 고객이 우리 회사를 선택하는 이유를 명백히 밝힌다, USP를 구축하여 극적으로 개선한 기업 사례, 제목의 회사의 업무 실적을 10배로 만든다, 키워드 대책의 기본적인 개념, YouTuBe제목을 구축하는 패턴, 키워드를 찾는 방법, 키워드를 관리하는 방법 등을 성심성의껏 진심으로 강의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특별히 강조한 것은 꾸준히 매일 영상을 업로드 하는 것이다. 실천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스가야 신이치, 민홍기 소장, GNY글로벌뉴스채널 금나윤 대표
스가야 신이치, 민진홍 소장, GNY글로벌뉴스채널 금나윤 대표

금나윤스튜디오 대표 및 스탭들이 이 자리에 참석함과 동시에 스가야 신이치, 민진홍 소장을 취재하였으며 기념사진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